>">

안녕하세요 인포 오션의 인포입니다.

오랜만에 동생이랑 저녁 외식을 하기 위해 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들어간 곳은!!! 바로!!!!!

금화왕돈까스 입니다 

 

외관도 너무 이뻐요~

탄현에서는 양도 엄청 많고 맛있다고 소문이 나있어서 한 번 먹으러 왔습니다!!

사진을 잘 못 찍었네요 ㅠㅠㅠ 죄송해요

무튼.... 메뉴판 같지 않은 메뉴판이네요.... 메뉴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~

 

저희는 왕돈가스 1개 떡볶이를 주문했어요!

 

셀프코너에 수프가 있어서 후딱 수프를 받아왔습니다!!

 

후추를 누가 이런 게 뿌린 거지.... 맛없어 보이는 사진이지만 맛은 있었어요!! 

애피타이저 느낌으로 딱 먹으려고 하니까 떡볶이가 바로 나오더라고요 

비주얼 죽이죠 ~~? 맛없을 수가 없습니다!!

떡볶이 맛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오빠네 옛날 떡볶이 느낌이 많이 나서 너무 맛있었어요!!

 

먹고 싶쥬 ? 엄청 맛있습니다 먹으면 못 빠져나와요 ㅎㅎㅎ

 

떡볶이를 즐기고 있으니 또 돈가스가..... 미치겠습니다 포스팅하고 있는데도 군침이 도네요 

 

1인분 돈가스인데도 큰 덩어리 2개로.... 엄청 많이 나왔습니다 역시 소문대로 양이 어마어마하네요

 

돈가스 다 자르고 사진 한 장 딱!!

양도 엄청 많은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제가 개인적으로 홍익 돈가스를 좋아하는데 홍익 돈가스랑 정말...

비교가 안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!

 

정말 최선을 다해서 다 먹어보려고 했지만..... 거의 불가능입니다 양이 적은 편도 아닌데 양이 엄청 많더라고요

 

가격적인 면, 맛, 분위기 다 너무 좋았던 거 같아요!!

 

가성비 짱 금화 왕돈가스 자주 가게 될 것 같네요 ㅎㅎ

 

+ Recent posts